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 붕어빵 파는 곳이 많이 없어졌어요. 정말 귀한 붕어빵이죠. 어제저녁 길을 가다 우연히 본 붕어빵을 사들고 붕어빵을 먹는데 머리부터 먹는 절 보면서 예전 생각이 났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어느부위부터 먹냐? 물으며 성격테스트를 재미 삼아 했었던 20대의 그날을 추억하며, 이 시간 부위별 심리테스트 내용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붕어빵 먹으면서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간단하지만 재미있답니다.
붕어빵 부위별 성격·심리 테스트
1. 머리부터 먹는다.
사소한 것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굉장히 낙천적이며 리더십이 강한 스타일입니다. 반면에 고집이 세고 남에게 지는 것을 싫어하고 승부욕이 강합니다. 하고 싶은 말을 가슴에 담아두지 않고 바로 말해야 하는 직설적이며, 화도 잘 내지만 금방 풀어지는 타입입니다.
2. 꼬리부터 먹는다.
무척 사려 깊고 주의 깊은 신중한 타입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소한 것도 배려를 잘해주는 로맨티시스트이자 순수하고 정신적인 교감을 중요시합니다. 반면 둔감한 면도 있어서 누군가가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어도 눈치를 잘 채지 못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도 필요합니다.
3. 등지느러미부터 먹는다.
혼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책을 읽는다거나 사색을 즐기는 것을 즐깁니다. 상냥하고 인정도 많아 버려진 것들을 보면 안타까워하며, 감성이 매우 풍부합니다. 예민해서 그런지 미적 감각을 요구하는 일이 매우 적격일 수 있습니다.
4. 배부터 먹는다.
성향이 남성적입니다. 적극적이고 몸을 많이 움직이는 활동들을 좋아합니다. 성격도 명량하고 사교성이 좋아서 주위에 사람들이 많고 인기가 많습니다. 주변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해 곤란한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5. 반으로 잘라서 머리 쪽을 먹는다.
한번 마음먹은 것은 끝가지 하는 불굴의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승부욕 또한 강합니다. 좀 소한 면이 있어서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는 것을 꺼려합니다. 또한, 언제나 활발하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6. 반으로 잘라서 꼬리 쪽을 먹는다.
예의가 바르고 사려가 깊어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항상 신뢰를 받습니다. 경제적인 능력이 있어서 돈을 잘 모으기도 하지만 막상 중요한 때에는 결정적인 용기가 부족하여 망설인다. 하지만 하나씩 하나씩 해결하면서 진행해 나가는 데에는 아주 일색 있습니다.
맛있는 붕어빵도 먹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도 하면서 큰아들과 오랜시간 대화를 하게 되니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머리부터 우리 큰아들은 꼬리부터 먹습니다. 아들을 보니 약간 맞는 부분이 있어서 재미만 있는 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어린 아이지만 배려심도 많고 사소한 것 역시 기억해 두었다가 저를 챙겨주는 부분이 아주 많답니다. 정말 멋진 아이예요. 아빠를 닯았어요.^^